2016년 9월 1일 목요일

[야구] MLB 9월 01일 클리블랜드 vs 미네소타 경기분석 대장금

오늘 분석해볼 경기는 클리블랜드 vs 미네소타 경기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11.JPG
22.JPG
33.JPG



로리 클루버가 최근 같은활약만 계속해준다면 아메리칸리그에서 사이영상도 

남얘기는 아닌듯 보여지네요 8월 한달동안 4승0패 방어율 2.2를 기록하고있구요

다시 메이져로 당당히 복귀한 후로는

9경기 등판 6승0패 방어율 1.7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미네소타의 팻딘은 아직 배워야 할것이 많은 투수이기에

이번 클리블랜드 원정에서도 겸허한 마음으로

클루버에게 한수 배워야 할것 같네요^^

44.JPG
55.JPG


최근 미네소타는 클리블랜드와의 두번째경기 역시 패하며 계속된 연패흐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상대방 선발에 상관없는 꾸준한 타율과 맞는 득점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지만 다득점으로 진행되는 경기에서는 한번도 앞서지 못했네요 

표면적인 기록을떠나 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당연한 결과이네요

또한 실점의 분포도와 겹치는 득점흐름역시 같기에

매이닝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는 상황 무조건 나온다고 보여집니다.

클리블랜드의 규칙성이 보이는 초반 이닝별 득점방향또한

앞서고 있는 경기를 진행시킬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다득점의 베이스를 가지고 오늘 득실점 마진에 상승세 

타이밍이 나와주는 모습도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것같습니다.

전세계 스포츠 다양한 언오버 기준점
대장금에서는 회원분들의 적중을 위하여
최대한 많은 노력을 하여 
다양한 언오버와 핸디 기준점을 
선택 배팅 가능하게 준비해두었습니다
믿고 이용할수있는 업체 대장금
바로 가입문의 주세요
카카오톡 문의   CF88
카카오톡 문의   CF88
카카오톡 문의   CF88
카카오톡 문의   CF88
카카오톡 문의   CF88
카카오톡 문의   CF88
카카오톡 문의   CF88

댓글 없음:

댓글 쓰기